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다음 달 5일까지 ‘블랙야크 키즈맘 2기’를 모집한다. 아이들의 창의적인 야외 활동과 자연 활동 등에 관심이 많은 5세에서 11세 사이의 자녀를 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기 키즈맘은 다음 달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블랙야크 키즈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매월 블랙야크 키즈 제품을 제공받고 이벤트를 통한 경품과 미션 수행 단계별 상품도 받는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블랙야크 상품권을 시상할 계획이다.
지원방법은 ‘우리 아이가 블랙야크 키즈와 어울리는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후 해당 URL을 블랙야크 블로그(blog.naver.com/blackyak00) 내 ‘키즈맘 2기 모집’ 포스팅에 비밀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블랙야크키즈는 7월 8일 25명의 키즈맘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준현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블랙야크 키즈맘 1기가 지난 4개월 동안 블랙야크의 협력자로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블랙야크 키즈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며 “특히 블랙야크가 추구하는 다양한 제품을 통한 키즈 아웃도어 문화 확산에 대한 기여도 컸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와 함께하는 아웃도어를 활동을 사랑하고 온라인에서 적극적으로 활동중인 주부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