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지점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와 모바일 사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AIA생명 모바일 웹사이트에선 PC기반 웹사이트에서 제공했던 서비스와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해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개개인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상품별 특징 확인 후 성별과 연령을 입력해 보험료를 미리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AIA생명은 모바일 웹사이트 출시를 위해 AIA그룹의 주요 시장인 한국과 중국, 홍콩 3개국에서 고객 심층 인터뷰를 통해 사용자 행동 패턴을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했습니다.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는 앞으로도 AIA생명은 고객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이에 맞는 최적의 정보와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
AIA생명 모바일 웹사이트에선 PC기반 웹사이트에서 제공했던 서비스와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해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개개인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상품별 특징 확인 후 성별과 연령을 입력해 보험료를 미리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AIA생명은 모바일 웹사이트 출시를 위해 AIA그룹의 주요 시장인 한국과 중국, 홍콩 3개국에서 고객 심층 인터뷰를 통해 사용자 행동 패턴을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했습니다.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는 앞으로도 AIA생명은 고객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이에 맞는 최적의 정보와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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