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의 기부행위가 과거의 단순 기부방식에서 벗어나 사회공헌 사업과 연계한 전략적 활동으로 바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국경제인연합회가 350개 기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는 기업이 64.3%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미지 개선을 통한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라고 응답한 기업은 26.6%로 뒤를 이었습니다.
이는 기업들이 기부활동을 사회적 투자로 여기고 사회공헌활동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경련은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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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경제인연합회가 350개 기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는 기업이 64.3%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미지 개선을 통한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라고 응답한 기업은 26.6%로 뒤를 이었습니다.
이는 기업들이 기부활동을 사회적 투자로 여기고 사회공헌활동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경련은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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