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2535세대의 꿈을 응원하는 '청춘 愛 드림' 프로젝트 시즌3로 '솔로 愛 드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535세대가 바쁜 일상 속에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때 선물을 못 받은 '솔로'들이 자장면을 먹는 데서 유래한 4월 14일 '블랙데이' 시즌을 맞아 모두 1천 명에게 자장면을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 쿠폰을 받은 당첨자 1명당 1그릇의 자장면을 기부함으로써 모두 1천 명의 독거노인에게 자장면을 제공하게 됩니다.
참여 방법은 '(무)꿈꾸는e저축보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솔로유형 테스트'에 참여한 후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됩니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내일의 꿈을 꾸는 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유쾌하고 의미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535세대가 바쁜 일상 속에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때 선물을 못 받은 '솔로'들이 자장면을 먹는 데서 유래한 4월 14일 '블랙데이' 시즌을 맞아 모두 1천 명에게 자장면을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 쿠폰을 받은 당첨자 1명당 1그릇의 자장면을 기부함으로써 모두 1천 명의 독거노인에게 자장면을 제공하게 됩니다.
참여 방법은 '(무)꿈꾸는e저축보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솔로유형 테스트'에 참여한 후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됩니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내일의 꿈을 꾸는 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유쾌하고 의미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