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침구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이 연말을 맞이해 '아듀 2014 소프라움 연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프라움은 17일 전국 23개 매장 전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연말 감사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기획상품을 제외한 소프라움 매장 전시 제품은 할인 판매된다. 구스다움 제품과 커버 제품은 각각 최대 40%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40 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스쿠션 솜 & 커버 1개'를 증정한다.
소비자는 소프라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시아'와 '벨라', '아벨리아' 등을 비롯한 2014 F/W 신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프라움 김일모 이사는 "올 한해 소프라움에 보여준 고객의 뜨거운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프라움의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인기아이템까지 모두 이벤트에 포함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간 가격적인 부담으로 선뜻 구매에 나서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프라움 공식 홈페이지(www.sofraum.co.kr)에서 확인하거나 본점(구로점·02-830-1017)으로 문의하면 된다.
[매경닷컴 박진형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