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온라인 펀드시장의 성장에 맞춰 온라인 펀드센터(fund.shinhan.com)의 메인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편리한 온라인 펀드쇼핑 환경과 세심한 펀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메인페이지 개편을 통해 펀드 목표 관리나 관심 펀드 관리 등이 메인페이지에 배치돼 펀드관리 서비스의 접근성이 높아졌으며, 고객이 원하는 펀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펀드 검색 기능도 개선됐습니다.
베스트셀러에 집중돼 있던 은행중심 펀드 제안을 고객중심으로 전환해 이달의 추천펀드, 소득공제장기펀드, 주가연계펀드(ELF) 등 상품 제안 유형을 다양화한 것도 특징입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메인페이지 개편에 이어 변액자동이체서비스 등 영업점 수준의 펀드관리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온라인 기반 전문 펀드몰로 자리를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한준 기자, beremoth@hanmail.net]
이번 개편은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편리한 온라인 펀드쇼핑 환경과 세심한 펀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메인페이지 개편을 통해 펀드 목표 관리나 관심 펀드 관리 등이 메인페이지에 배치돼 펀드관리 서비스의 접근성이 높아졌으며, 고객이 원하는 펀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펀드 검색 기능도 개선됐습니다.
베스트셀러에 집중돼 있던 은행중심 펀드 제안을 고객중심으로 전환해 이달의 추천펀드, 소득공제장기펀드, 주가연계펀드(ELF) 등 상품 제안 유형을 다양화한 것도 특징입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메인페이지 개편에 이어 변액자동이체서비스 등 영업점 수준의 펀드관리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온라인 기반 전문 펀드몰로 자리를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한준 기자, beremoth@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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