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국내의 영업 판매 방식인 렌털방식 판매 서비스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웅진코웨이는 미국법인 출범식을 갖고 국내에서 렌털과 사후관리 서비스로 성공을 거둔 것처럼 현지에도 기존에 없던 서비스와 제품으로 블루오션을 창출하겠고 밝혔습니다.
정수기 렌털방식의 경우 미국 현지에서는 생소한 방식이라는 점에서 웅진의 현지 시장 안착 여부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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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는 미국법인 출범식을 갖고 국내에서 렌털과 사후관리 서비스로 성공을 거둔 것처럼 현지에도 기존에 없던 서비스와 제품으로 블루오션을 창출하겠고 밝혔습니다.
정수기 렌털방식의 경우 미국 현지에서는 생소한 방식이라는 점에서 웅진의 현지 시장 안착 여부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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