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씨티에서 정우성과 100명의 고객이 함께하는 '아침에주스 100% 브랜드 파티'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따르면 '아침에주스 100% 브랜드 파티'는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이한 아침에주스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고객사은행사다.
이날 파티에 함께 자리한 배우 정우성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브랜드 모델로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과 함께 사인회, 퀴즈, 간단함 게임 대결 등의 시간을 가졌다.
정우성은 파티에서 5명의 고객에게 18K 화이트골드에 3부 다이아몬드가 눈꽃모양으로 장식돼 있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사했다. 반지의 주인공이 된 이들은 지난 7월 16일부터 8월 10일까지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실시한 '정우성과 함께하는 100% 약속 이벤트' 당첨자 4명과 당일 파티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이다.
이 다이아몬드 반지는 아침에주스의 약속을 상징하는 눈꽃모양으로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프린세스에서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것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반지의 주인공이 된 5명의 고객 외에도 4주간의 이벤트 동안 매주 25명씩 추가 선발된 100명이 함께 자리했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