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가 '야마하음악교실'의 무료체험교실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무료체험교실은 오는 12일부터 9월 6일까지 만 2세부터 5세의 미취학 어린이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야마하음악교실의 전국 21개 센터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모든 수업은 전문 강사의 지도를 통해 진행된다. 야마하음악교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신청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야마하는 이번 무료체험교실과 관련해 '야마하음악교실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눌러 해당 이벤트를 온라인 카페와 블로그, SNS 등에 알린 후 댓글창에 체험교실에 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명)과 5만원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이번 무료체험교실이 아이들로 하여금 음악으로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고 감수성과 창조성을 개발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무료체험교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음악교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02-3467-3362)로 문의하면 된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