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에서 메뉴 개편을 실시한다.
애슐리는 5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맛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 개편을 실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메뉴 개편은 기존 메뉴 가격을 유지하면서 메뉴의 맛과 다양성을 강화하는 고객 지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핑거 푸드와 샐러드, 라이트 밀 메뉴가 더욱 다양하게 구성됐다. 피자와 파스타 존이 신설되며 유료로 제공되던 탄산음료도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애슐리는 이번 메뉴 개편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슐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your_ashley)에 개편 메뉴의 시식평을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게시물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 참여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평을 작성한 50명에게는 애슐리 식사권이 증정된다.
애슐리 마케팅 팀장은 "이번 메뉴 개편은 합리적으로 책정한 가격에 맛과 다양성 등 더 많은 가치를 고객들에게 돌려주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애슐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메뉴로 브랜드 신뢰를 지켜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