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이하 페로니)가 풀파티 '리도 페로니'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광진구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오는 8월 2일 진행되는 '리도 페로니'는 페로니만의 고유 여름 풀파티로, 지중해 해변을 풍경으로 이탈리아 여름 휴양지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리도 페로니'에서는 페로니 고유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의 마린룩으로 착장한 모델들이 마린풀 바를 직접 운영 및 서빙해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페로니 모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고품질의 페로니 비치 타월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페로니는 풀파티 '리도 페로니'를 기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페로니를 소개하기 위해 31일까지 페로니 페이스북(http://peroni.co.kr) 및 매거진 이벤트를 통해 풀파티 초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25명에게는 무료 시음권이 포함된 1인 2매 초청권과 페로니 비치 타월을 증정하고, VIP 1명을 선정해 동반 4인까지 가능한 VIP 테이블 제공 및 페로니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행운권을 제공한다.
매년 단 한번 진행되는 '리도 페로니'는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리도 페로니'는 워커힐 풀파티 'W HEAT WAVE'의 브랜드존에서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페로니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