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시원~하게 화끈하게 휴가걱정 끝!' 이벤트를 전국 슈마커 매장(직영점, 가맹점, 로드샵, 대형할인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슈즈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올 여름철 국민 샌들로 떠오른 '테바(Teva)'를 비롯, 영국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쿠쉬(Cushe)', 미국 대표 샌들 브랜드 '코비안(Cobian)' 등을 최대 40% 파격 할인 판매한다.
또 해외 유명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및 슈마커의 독점 브랜드인 '허니에이프릴(Honey April)'과 프리미엄 유러피안 스타일 컨버스 '바비번스(Bobbie Burns)' 등의 시즌상품은 10~20% 할인 판매한다.
슈마커 광고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대에 스타일리쉬한 슈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 여름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지에서 슈마커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 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39개 매장을 오픈했다.
[매경닷컴 조현령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