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상상실현 페스티벌'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 하는 '드림크루(Dream Crew)' 2기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드림크루'는 오는 11월 15일에 개최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실습에 참가할 수 있으며, 상상실현 페스티벌 행사 당일에는 운영 스태프로도 활동하는 등 기획, 실습, 운영 등 공연 전반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했던 신인 아티스트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상상을 실현시켜주는 복합문화 페스티벌이다. 행사 구성은 KT&G의 문화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신인들이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함께 꾸미는 '밴드콘서트', 상상실현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 관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부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공연기획 및 페스티벌에 관심 있는 대학생은 누구나 가능하며, 웹사이트(www.sangsanguniv.com)에서 자신의 관심 분야에 따라 콘텐츠팀과 프로젝트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선발미션을 포함한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분야별 각 5명씩, 총 10명을 선정하며 이들에게는 정기모임때 마다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는 한편 활동 종료 후에는 참가 수료증도 발급된다.
KT&G 관계자는 "'드림크루'는 단순한 자원봉사가 아니고 페스티벌 기획에서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문화공연 기획을 꿈꾸는 열정 있는 대학생들이 이번 활동을 통해서 상상실현의 또 다른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제공 : KT&G]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