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을 비롯해 네오플, 넥슨지티, 띵소프트 등 넥슨 컴퍼니 4개사가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오후 5시까지 2014년도 하반기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사업을 비롯해 IT엔지니어 등 전 분야다. 해당 경력 1년 이상자라면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넥슨, 넥슨지티, 띵소프트의 경우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입사 전형은 서류 전형, 과제 심사, 면접 순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보된다.
제주로 본사 이전을 준비 중인 네오플은 제주에서 근무 가능한 경력 및 신입사원을 함께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와 모집 기간, 입사 전형은 동일하며 신입의 경우 올해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지난 2월 기졸업자면 지원 가능하다.
임형준 넥슨 인재선발팀장은 "넥슨 컴퍼니는 게임 개발하기 좋은 회사를 모토로 개발자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실천해 가고 있다"며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넥슨 컴퍼니와 함께 발전해 나갈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오는 2015년 초까지 제주 이전을 완료할 계획이다. 서울을 포함한 제주 외 지역권에서 이동하거나 채용한 인력을 위해 주거, 이사, 초기 정착비를 지원하고 가족 항공권, 어린이집, 배우자 문화생활비 등 제주 정착을 위한 복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