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테마 레스토랑 '매드 포 갈릭'이 3대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 'Big Family with Mad for Garlic' 이벤트 1등을 발표했다.
매드 포 갈릭은 "지난 23일 당첨자 최혜연씨에게 증정식을 진행하고 최근 출시한 화신 프로모션 메뉴 및 하우스 와인 등 푸짐한 식사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당첨된 가족 6인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과 매드 포 갈릭 싱가포르 매장 디너권 이용 혜택이 지원될 예정이다.
지난 5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해당 이벤트는 3대가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매드 포 갈릭 홈페이지와 썬앳푸드 공식 페이스북에 직접 남겨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700명 이상이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1등에 당첨된 최씨는 "정말 기쁘다. 평소 즐겨 찾는 매드 포 갈릭 메뉴들 싱가포르 현지 매장에서 직접 맛볼 수 있게 되어 의미가 더욱 남다른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 마케팅 사업 본부 총괄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함과 동시에 해외 매드 포 갈릭 매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차별화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매드 포 갈릭은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핵심 브랜드로 마늘을 주재료로 한 이탈리안 음식과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마늘 테마 레스토랑이다. 특별한 마늘 공정 과정을 통해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에 이르는 모든 메뉴에 마늘의 효능을 살려 다양한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 : 썬앳푸드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