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업계 최초로 1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경영 철학에 따라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설비투자에 힘써 온 에이스침대는 '침대과학'이라는 혁신적인 개념을 탄생시키면서 최고 침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에이스침대는 침대 전문 브랜드라는 위상에 걸맞게 국내 침대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국제공인 시험기관인 '침대공학연구소'를 두고 있으며 생산 및 품질 검사의 전 과정을 자동화한 '최첨단 무인생산시스템'을 완성했다.
한편 제품의 생산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지금까지 총 13만여명이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을 경험했다. 또한 2004년 세계최초로 시작한 이동수면공학연구소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 최첨단 측정 장비로 개인 체형에 맞는 최적의 침대를 선정해주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에이스침대의 1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은 지난 반 세기 동안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침대산업을 이끌어갈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