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솔루션 및 PC 하드웨어 부품 전문기업 잘만테크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14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별도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잘만테크가 이번 '2014 CES'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은 ▲PC 중앙처리장치 쿨러 제품 2종 ▲PC케이스 2종 ▲PC 파워서플라이(전원공급장치) 3종 ▲PC 마우스 1종 ▲와이파이 외장하드 및 차량용 블랙박스 ▲스마트폰 필름형 안테나 등 총 15여종의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에 첫 공개될 PC 중앙처리장치 쿨러 제품은 잘만테크가 지난 '2013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는 2개의 PC 중앙처리장치 쿨러 제품을 추가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강력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지난 '2013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PC쿨러 'R3 MAX'의 업그레이드 제품 'Reserator 3 Max Dual'은 쿨링 성능을 한층 높여 냉각용량을 높였으며, 'FX70' 제품은 팬리스 중앙처리장치 쿨러(Fanless CPU Cooler)답게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고 제품의 수명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사용자 손에 맞게 크기 조절이 가능한 게임용 마우스(ZM-GM4), 와이파이 외장하드(Wifi HDD Case), 자동 열 배출 장치를 탑재한 고급형 PC케이스, 스마트폰의 수신감도 및 전자파 감소를 위한 필름형 스마트 안테나(Smart Antenna),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렌즈형 카메라를 아이폰5S 등에 결합할 수 있는 어댑터케이스 등도 첫선을 보인다.
잘만테크의 전시공간은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인근 호텔전시관 베네시안 타워(Venetian Tower) 'Palazzo Hospitality Suites' (부스 TBA-261)에 위치해 있다.
[최익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