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은 국민고충처리위원회가 민원 행정이 가장 우수한 기관에게 수여하는 옴부즈맨 대상을 공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04년 첫 실시된 옴부즈맨 대상은 국가 민원행정 분야의 실적을 평가해 수요하는 상으로, 올해는 전국 584개 행정기관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심사가 진행됐습니다.
한전측은 다양한 민원처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소외계층 권익보호 활동을 전개한 점이 좋은 점수를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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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04년 첫 실시된 옴부즈맨 대상은 국가 민원행정 분야의 실적을 평가해 수요하는 상으로, 올해는 전국 584개 행정기관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심사가 진행됐습니다.
한전측은 다양한 민원처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소외계층 권익보호 활동을 전개한 점이 좋은 점수를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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