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상담이 가장 많이 접수되는 기업은 SK텔레콤으로 나타났습니다.
올들어 6월말까지 한국소비자보호원에 접수된 소비자피해상담접수 건수 가운데 SK텔레콤이 4천12건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2위는 KTF, 4위는 LG텔레콤이 차지해 이동통신회사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이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들어 6월말까지 한국소비자보호원에 접수된 소비자피해상담접수 건수 가운데 SK텔레콤이 4천12건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2위는 KTF, 4위는 LG텔레콤이 차지해 이동통신회사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이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