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 간의 노조 출근 저지 끝에 출근에 성공한 이건호 KB국민은행장은 자신의 경영철학으로 "사람이 중심이 되는 경영"을 꼽았습니다.
직원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진 이건호 은행장은 "국민은행의 CEO로써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철학은 사람"이라며 "직원과 고객을 경영 수단으로 판단하고 접근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건호 은행장은 또 "주주보다 고객을 우선하는 마음으로 접근하겠다"며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진다면 주주가치까지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서환한 기자]
직원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진 이건호 은행장은 "국민은행의 CEO로써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철학은 사람"이라며 "직원과 고객을 경영 수단으로 판단하고 접근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건호 은행장은 또 "주주보다 고객을 우선하는 마음으로 접근하겠다"며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진다면 주주가치까지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서환한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