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브랜드 이미지, 즉 BI를 변경하고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BI는 '꽃을든남자'의 약자인 '꽃남'에서 자음 'ㄲ'과 'ㄴ'을 모티브로 해 세 개의 삼각형으로 단순화시킨 '꽃을든남자'의 심볼을
만들었습니다.
또 월드스타 싸이를 '꽃을든남자'의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새로운 BI는 '꽃을든남자'의 약자인 '꽃남'에서 자음 'ㄲ'과 'ㄴ'을 모티브로 해 세 개의 삼각형으로 단순화시킨 '꽃을든남자'의 심볼을
만들었습니다.
또 월드스타 싸이를 '꽃을든남자'의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