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여성커뮤니티 사이트인 아줌마닷컴(www.azoomma.com)이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홈워터 T-타임' 축하연을 열었습니다.
'홈워터 T-타임'은 아줌마닷컴이 지난 8월 수돗물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경험하는 주부들의 모임을 가진 뒤 '가정에서 엄마가 가족을 위해 준비하는 물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자'는 취지에서 탄생했습니다.
이에 따라 Think again(우리 가족이 마시는 물에 대해 냉정하게 다시 생각해보고), Try now(수돗물과 먹는샘물, 정수기의 물을 직접 비교해보고 수돗물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직접 체험하고), Trust your choice(그리고 그 선택에 대해 확신을 갖기 위한 공부와 토론을 하는) 등의 주제로 주부들의 모임이 전국 가정에서 열렸습니다.
그 결과 주부들의 생각이 조금씩 바뀌기 시작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캠페인이 진행됐으며 총 공감 수가 10만을 넘었고, 수돗물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경험한 엄마들의 이야기가 온라인에 2000여 건 이상 공유됐습니다.
수돗물홍보협의회 최용철 부회장은 수돗물이 무조건 좋으니 마시라는 일방적 홍보가 아닌 주부들이 집에서 마실 수 있는 물에 대해 객관적으로 공부하고 평가하고 스스로 판단함으로써 수돗물도 먹는 샘물이나 정수기와 동등하게 생각하게 되었다는 것이 이번 모임의 큰 성과라고 평가했습니다.
황인영 아줌마닷컴 대표는 아줌마닷컴과 엄마마케팅연구소가 주최하고 수돗물홍보협의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2013년에도 더 많은 국민들의 자발적 캠페인을 응원할 것이라며 우리나라 수돗물이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전국민들에게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홈워터 T-타임'은 아줌마닷컴이 지난 8월 수돗물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경험하는 주부들의 모임을 가진 뒤 '가정에서 엄마가 가족을 위해 준비하는 물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자'는 취지에서 탄생했습니다.
이에 따라 Think again(우리 가족이 마시는 물에 대해 냉정하게 다시 생각해보고), Try now(수돗물과 먹는샘물, 정수기의 물을 직접 비교해보고 수돗물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직접 체험하고), Trust your choice(그리고 그 선택에 대해 확신을 갖기 위한 공부와 토론을 하는) 등의 주제로 주부들의 모임이 전국 가정에서 열렸습니다.
그 결과 주부들의 생각이 조금씩 바뀌기 시작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캠페인이 진행됐으며 총 공감 수가 10만을 넘었고, 수돗물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경험한 엄마들의 이야기가 온라인에 2000여 건 이상 공유됐습니다.
수돗물홍보협의회 최용철 부회장은 수돗물이 무조건 좋으니 마시라는 일방적 홍보가 아닌 주부들이 집에서 마실 수 있는 물에 대해 객관적으로 공부하고 평가하고 스스로 판단함으로써 수돗물도 먹는 샘물이나 정수기와 동등하게 생각하게 되었다는 것이 이번 모임의 큰 성과라고 평가했습니다.
황인영 아줌마닷컴 대표는 아줌마닷컴과 엄마마케팅연구소가 주최하고 수돗물홍보협의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2013년에도 더 많은 국민들의 자발적 캠페인을 응원할 것이라며 우리나라 수돗물이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전국민들에게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