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카페인을 반으로 줄인 '핫식스 라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250㎖ 캔 기준 카페인을 30㎎으로 낮춰 기존 절반 수준으로 맞췄고 산뜻한 끝맛을 강조했습니다.
핫식스는 2010년 출시 첫 해 55억원 가량 판매됐고, 지난해에는 2배 수준인 110억원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신제품은 250㎖ 캔 기준 카페인을 30㎎으로 낮춰 기존 절반 수준으로 맞췄고 산뜻한 끝맛을 강조했습니다.
핫식스는 2010년 출시 첫 해 55억원 가량 판매됐고, 지난해에는 2배 수준인 110억원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