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자주'의 크리스마스 제품은 트리와 캔들, 패브릭 소품 등 각종 장식품이 있으며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제품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의 김선혜 마케팅 팀장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때마다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지만 막막하게 생각돼 시작조차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자주'의 크리스마스 라인은 간단한 소품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간편하게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자주'의 크리스마스 제품은 트리와 캔들, 패브릭 소품 등 각종 장식품이 있으며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제품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의 김선혜 마케팅 팀장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때마다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지만 막막하게 생각돼 시작조차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자주'의 크리스마스 라인은 간단한 소품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간편하게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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