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과 신세계 등 3개 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3개 대형마트의 중소기업 제품 판매 수수료가 1~2% 포인트 추가 인하됩니다.
지난해 10월 이뤄진 1차 수수료 인하와 이번 추가 인하를 통해, 유통업체들은 중소업체에 대한 연간 판매 수수료 인하 효과가 512억 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앞으로도 유통분야 대·중소기업 동반 성장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의 판매 수수료 안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광재 기자 [indianpao@hanmail.net]
지난해 10월 이뤄진 1차 수수료 인하와 이번 추가 인하를 통해, 유통업체들은 중소업체에 대한 연간 판매 수수료 인하 효과가 512억 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앞으로도 유통분야 대·중소기업 동반 성장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의 판매 수수료 안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광재 기자 [indianpao@hanmail.net]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