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가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라티시마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신개념의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를 이어갑니다.
네스프레소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를 이번달 30일까지 서울을 비롯해 대구, 부산 등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특히 사연을 올려 선정된 소비자에게 신제품 라티시마 플러스와 16종의 그랑크뤼 커피를 싣고 찾아갑니다.
라티시마 플러스 이벤트 페이지(www.lattissima.co.kr)에서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유 또는 라티시마 플러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사연을 선정해 네스프레소 윙카가 출동합니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는 이번달 30일까지 CF 퀴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네스프레소 박성용 마케팅팀장은 이번 윙카 이벤트는 네스프레소 매장 위주로 진행된 고정된 시음행사를 탈피해 최상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찾아가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네스프레소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를 이번달 30일까지 서울을 비롯해 대구, 부산 등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특히 사연을 올려 선정된 소비자에게 신제품 라티시마 플러스와 16종의 그랑크뤼 커피를 싣고 찾아갑니다.
라티시마 플러스 이벤트 페이지(www.lattissima.co.kr)에서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유 또는 라티시마 플러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사연을 선정해 네스프레소 윙카가 출동합니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는 이번달 30일까지 CF 퀴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네스프레소 박성용 마케팅팀장은 이번 윙카 이벤트는 네스프레소 매장 위주로 진행된 고정된 시음행사를 탈피해 최상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찾아가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