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해외 대리점 사장단 회의를 열고 올해 해외시장 221만대 판매 목표를 밝혔습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2012 전세계 대리점 대회에서 기아차는 이같은 목표와 함께 5년 이내 글로벌 1류 브랜드 진입 의지를 확인하기도 했습니다.
기아차는 올 하반기 해외시장에서 럭셔리 대형 세단 K9과 쏘렌토 개조차 등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2012 전세계 대리점 대회에서 기아차는 이같은 목표와 함께 5년 이내 글로벌 1류 브랜드 진입 의지를 확인하기도 했습니다.
기아차는 올 하반기 해외시장에서 럭셔리 대형 세단 K9과 쏘렌토 개조차 등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