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최근 '파이시티' 인허가 로비 의혹 문제로 이슈화되고 있는 양재 화물 터미널은 '파이시티' 추진 과정에서 폐허로 변했습니다.
로비수수 의혹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양재 화물 터미널 현장을 LTE로 연결합니다.
김경진 리포터!
【 리포터 】
네. 서울 양재 화물 터미널 현장에 나와있습니다.
이곳은 하루 1,000대 이상의 화물차가 드나들던 국내 최고의 화물 터미널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렇게 덩그러니 흉물로 남아있습니다.
76만㎡의 대형복합물류센터로 탈바꿈할 예정이었던 이곳은 5년여 동안 낡은 5층짜리 건물 모습 그대로 멈춰버렸습니다.
사업이 중단되면서 양재 화물 터미널 입주사들이 가장 큰 손해를 입었습니다.
파이시티 대형물류센터 추진과정에서 쫓겨난 업체들은 말 그대로 수입이 없어 손가락만 빨고 있는데요.
당시 보상금도 못 받고 쫓겨난 이들은 현수막을 내걸고 "예전처럼 양재동에서 일할 수 있게 해달라"며 주장하고 있습니다.
'파이시티'로 드러난 현 정부 실세들의 비리가 국민의 마음을 폐허로 변한 이 터미널 부지처럼 황량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MBN 뉴스 김경진입니다.
최근 '파이시티' 인허가 로비 의혹 문제로 이슈화되고 있는 양재 화물 터미널은 '파이시티' 추진 과정에서 폐허로 변했습니다.
로비수수 의혹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양재 화물 터미널 현장을 LTE로 연결합니다.
김경진 리포터!
【 리포터 】
네. 서울 양재 화물 터미널 현장에 나와있습니다.
이곳은 하루 1,000대 이상의 화물차가 드나들던 국내 최고의 화물 터미널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렇게 덩그러니 흉물로 남아있습니다.
76만㎡의 대형복합물류센터로 탈바꿈할 예정이었던 이곳은 5년여 동안 낡은 5층짜리 건물 모습 그대로 멈춰버렸습니다.
사업이 중단되면서 양재 화물 터미널 입주사들이 가장 큰 손해를 입었습니다.
파이시티 대형물류센터 추진과정에서 쫓겨난 업체들은 말 그대로 수입이 없어 손가락만 빨고 있는데요.
당시 보상금도 못 받고 쫓겨난 이들은 현수막을 내걸고 "예전처럼 양재동에서 일할 수 있게 해달라"며 주장하고 있습니다.
'파이시티'로 드러난 현 정부 실세들의 비리가 국민의 마음을 폐허로 변한 이 터미널 부지처럼 황량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MBN 뉴스 김경진입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