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세계적인 SPA업체인 유니클로와 손잡고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인 '신라면 UT'를 세계 시장에 내놨습니다.
농심은 지난해 4월 유니클로로부터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신라면 브랜드를 콜렉션에 포함하고 싶다는 제안을 받고 1년간 협의를 거쳐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 재팬이 출범 10주년을 맞아 '신라면 UT'를 발매함으로써 일본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 신라면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농심은 전망하고 있습니다.
'신라면 UT'는 일본, 중국, 미국 등 유니클로가 진출한 세계 13개국 1천여개 매장에서 지난달부터 판매되고 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농심 신라면이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자평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농심은 지난해 4월 유니클로로부터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신라면 브랜드를 콜렉션에 포함하고 싶다는 제안을 받고 1년간 협의를 거쳐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 재팬이 출범 10주년을 맞아 '신라면 UT'를 발매함으로써 일본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 신라면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농심은 전망하고 있습니다.
'신라면 UT'는 일본, 중국, 미국 등 유니클로가 진출한 세계 13개국 1천여개 매장에서 지난달부터 판매되고 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농심 신라면이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자평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