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유아·토들러 의류 브랜드인 알로&루가 2012년 하반기에 수주금액 19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알로&루는 지난 3월 30일 상해 노블호텔에서 개최된 수주회에서 2012년 하반기 수주금액이 역대 최대치인 1억1000만위엔, 우리 돈으로 약190억원인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2011년 하반기 실적인 4008만위엔 보다 264% 성장한 수치입니다.
이동민 제로투세븐 중국법인장은 이번 성과는 스킨케어 신상품 출시와 중국 전통의상, 오리털 점퍼 등 현지에 맞는 아이템을 개발한 것이 성공의 요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중국 알로&루는 올해 40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 중국 시장규모 확장을 위해 우수한 품질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2013년 상반기까지 220개 매장을 개점한다는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알로&루는 지난 3월 30일 상해 노블호텔에서 개최된 수주회에서 2012년 하반기 수주금액이 역대 최대치인 1억1000만위엔, 우리 돈으로 약190억원인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2011년 하반기 실적인 4008만위엔 보다 264% 성장한 수치입니다.
이동민 제로투세븐 중국법인장은 이번 성과는 스킨케어 신상품 출시와 중국 전통의상, 오리털 점퍼 등 현지에 맞는 아이템을 개발한 것이 성공의 요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중국 알로&루는 올해 40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 중국 시장규모 확장을 위해 우수한 품질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2013년 상반기까지 220개 매장을 개점한다는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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