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어린이음료 '뽀로로 보리차'를 출시했습니다.
우리 보리로 만든 어린이를 위한 차(茶)음료로 현미와 옥수수를 첨가해 맛을 좋게 했습니다.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했습니다.
어린이음료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인 '귀여운내친구 뽀로로'는 지난 2007년에 출시돼 시
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밀크와 딸기, 사과, 열대과일 4종으로 구성됐으며, 무탄산, 무색소의 저과즙 음료입니다.
특히, 비타민D, 아이본 등 성장기 영양성분을 함유한 성장기 어린이음료로 지난해 160억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팔도 이무상 마케팅2팀장은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집에서 먹는 보리차와 같은 친
숙하고 깔끔한 보리차 맛을 내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우리 보리로 만든 어린이를 위한 차(茶)음료로 현미와 옥수수를 첨가해 맛을 좋게 했습니다.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했습니다.
어린이음료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인 '귀여운내친구 뽀로로'는 지난 2007년에 출시돼 시
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밀크와 딸기, 사과, 열대과일 4종으로 구성됐으며, 무탄산, 무색소의 저과즙 음료입니다.
특히, 비타민D, 아이본 등 성장기 영양성분을 함유한 성장기 어린이음료로 지난해 160억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팔도 이무상 마케팅2팀장은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집에서 먹는 보리차와 같은 친
숙하고 깔끔한 보리차 맛을 내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