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2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조사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스타벅스는 고객 감동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국 45개 도시의 410여개 직영 매장을 중심으로 환경 보호, 지역사회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는 사회적 책임 부분에서도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스타벅스 이석구 대표는 스타벅스는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자체 양성한 4,000여 바리스타들이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지원 활동 참여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스타벅스는 고객 감동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국 45개 도시의 410여개 직영 매장을 중심으로 환경 보호, 지역사회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는 사회적 책임 부분에서도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스타벅스 이석구 대표는 스타벅스는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자체 양성한 4,000여 바리스타들이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지원 활동 참여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