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 중심 경영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에 관한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3월 제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 불만을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예방하기 위한 사전 예방 시스템을 가동하는 등 고객불만 해결 과정에 변화를 시도해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소비자 중심 경영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에 관한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3월 제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 불만을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예방하기 위한 사전 예방 시스템을 가동하는 등 고객불만 해결 과정에 변화를 시도해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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