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유명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해 한정 제작한 '캡슐컬렉션'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커버낫은 미국의 팝 문화 등을 디자인에 접목시킨 데님팬츠와 상의, 악세서리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커버낫과 함께 작업해 출시하게 된 협업 제품은 모두 8가지 스타일입니다.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한 바람막이 재킷 2종과 다운 재킷 2종, 다운베스트 2종, 그리고 양면 모두 착용 가능한 베스트와 후드 재킷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밀레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에 커버낫의 강점으로 꼽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결합돼 과감한 컬러와 스티치, 다른 원단의 이중 활용 등 디테일과 패턴 등이 한층 젊어졌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커버낫은 미국의 팝 문화 등을 디자인에 접목시킨 데님팬츠와 상의, 악세서리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커버낫과 함께 작업해 출시하게 된 협업 제품은 모두 8가지 스타일입니다.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한 바람막이 재킷 2종과 다운 재킷 2종, 다운베스트 2종, 그리고 양면 모두 착용 가능한 베스트와 후드 재킷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밀레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에 커버낫의 강점으로 꼽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결합돼 과감한 컬러와 스티치, 다른 원단의 이중 활용 등 디테일과 패턴 등이 한층 젊어졌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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