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은 패션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여성 잡화브랜드 미타 'mitaa'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동양 패션사업부문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우종완씨를 영입해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이 브랜드를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미타는 내일(3일)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며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그 앤 매그(MAG N MAG)'에서도 판매합니다.
한편, 최근 동양매직과 합병한 동양은 여성 잡화브랜드 출시를 계기로 패션 부문을 회사의 신규 수익모델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동양 패션사업부문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우종완씨를 영입해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이 브랜드를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미타는 내일(3일)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며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그 앤 매그(MAG N MAG)'에서도 판매합니다.
한편, 최근 동양매직과 합병한 동양은 여성 잡화브랜드 출시를 계기로 패션 부문을 회사의 신규 수익모델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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