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회사인 현대로지엠은 대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려 전국 지점에 '친절 리더' 70명을 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내 교육을 통해 육성한 이들은 지점 직원들에게 친절 교육을 하고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올해 1분기 매출을 전년 동기보다 16%, 영업이익을 64% 각각 늘이며 사상 최고의 실적을 거둔 현대로지엠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올해 사업 계획을 초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하반기에는 전국 700여 개 대리점에 '친절 리더'를 둘 계획입니다.
사내 교육을 통해 육성한 이들은 지점 직원들에게 친절 교육을 하고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올해 1분기 매출을 전년 동기보다 16%, 영업이익을 64% 각각 늘이며 사상 최고의 실적을 거둔 현대로지엠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올해 사업 계획을 초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하반기에는 전국 700여 개 대리점에 '친절 리더'를 둘 계획입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