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신형 베르나를 앞세워 인도 시장에서 월간 점유율 20%에 바짝 다가섰습니다.
관련업계 등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달 인도에서 지난해 5월보다 14.6% 증가한 3만 1천여 대를 판매하며 19.5%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일본 스즈끼와 인도 현지업체 합작사인 스즈끼마루티가 48.3%의 점유율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갔고, 현대차와 타타가 뒤를 이었습니다.
폴크스바겐과 포드, GM, 도요타 등은 한 자리 수 점유율을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관련업계 등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달 인도에서 지난해 5월보다 14.6% 증가한 3만 1천여 대를 판매하며 19.5%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일본 스즈끼와 인도 현지업체 합작사인 스즈끼마루티가 48.3%의 점유율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갔고, 현대차와 타타가 뒤를 이었습니다.
폴크스바겐과 포드, GM, 도요타 등은 한 자리 수 점유율을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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