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8천103억 원과 1천645억 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18.1%와 11.8%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간 화장품과 생활용품 부문 매출은 각각 7천509억 원과 594억 원을 기록해, 19.1%와 6.9% 올랐습니다.
계열사별 매출을 살펴보면 화장품기업으로는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보다 18% 오른 6천921억 원, 에뛰드는 31% 늘어난 537억 원, 이니스프리는 71% 오른 331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생활용품 자회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난해보다 17% 증가한 85억 원을 기록했고 제약업체 태평양제약은 지난해보다 27% 감소한 295억 원을 나타냈습니다.
이 기간 화장품과 생활용품 부문 매출은 각각 7천509억 원과 594억 원을 기록해, 19.1%와 6.9% 올랐습니다.
계열사별 매출을 살펴보면 화장품기업으로는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보다 18% 오른 6천921억 원, 에뛰드는 31% 늘어난 537억 원, 이니스프리는 71% 오른 331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생활용품 자회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난해보다 17% 증가한 85억 원을 기록했고 제약업체 태평양제약은 지난해보다 27% 감소한 295억 원을 나타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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