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는 지난달 14일 출시한 막걸리 '순희'가 한 달만에 100만병이 팔렸다고 밝혔습니다.
순희 막걸리는 지하 253m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에 저온살균 기술로 만든 것으로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보해양조는 올해 3천만병을 팔아 시장 점유율을 5%까지 올린다는 목표입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예상보다 판매량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출시 첫 한 달간 업소용만 팔았는데 이번달부터 가정용을 판매하기 시작해 판매량이 더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순희 막걸리는 지하 253m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에 저온살균 기술로 만든 것으로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보해양조는 올해 3천만병을 팔아 시장 점유율을 5%까지 올린다는 목표입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예상보다 판매량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출시 첫 한 달간 업소용만 팔았는데 이번달부터 가정용을 판매하기 시작해 판매량이 더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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