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랜드로바는 4월 식목일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 제품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4월 식목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봄의 푸르름을 연상시키는 3가지 스타일로 선보입니다.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그린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죽의 사용을 줄이고, 캔버스와 면, 마직 등 식물성 원단을 주요 소재로 하여 제작했습니다.
싱그러운 느낌이 드는 화이트, 그린, 옐로우 등의 컬러를 사용하고, 나무와 나뭇잎 프린트로 '자연'을 떠올릴 수 있게 디자인됐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4월 식목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봄의 푸르름을 연상시키는 3가지 스타일로 선보입니다.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그린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죽의 사용을 줄이고, 캔버스와 면, 마직 등 식물성 원단을 주요 소재로 하여 제작했습니다.
싱그러운 느낌이 드는 화이트, 그린, 옐로우 등의 컬러를 사용하고, 나무와 나뭇잎 프린트로 '자연'을 떠올릴 수 있게 디자인됐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