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 3D TV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로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LG전자는 기존 1세대 기술인 셔터 안경 방식의 문제점을 해결한 필름 패턴 편광안경 방식(FPR) 기술을 적용한 '시네마3D TV'를 국내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새로운 기술로 어지럼증과 어두운 3D 화면, 무겁고 불편한 전자 안경 등을 모두 없앴다고 세계시장 1위를 자신했습니다.
시네마 3D TV 첫 시리즈의 가격은 55인치가 440만 원, 47인치 290만 원, 42인치 220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LG전자는 기존 1세대 기술인 셔터 안경 방식의 문제점을 해결한 필름 패턴 편광안경 방식(FPR) 기술을 적용한 '시네마3D TV'를 국내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새로운 기술로 어지럼증과 어두운 3D 화면, 무겁고 불편한 전자 안경 등을 모두 없앴다고 세계시장 1위를 자신했습니다.
시네마 3D TV 첫 시리즈의 가격은 55인치가 440만 원, 47인치 290만 원, 42인치 220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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