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고소영, 이부진과 '오은영 콘서트' 인증샷…"힘 얻는 시간"
입력 2022-05-23 10:01  | 수정 2022-05-23 10:04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배우 고소영, 이부진 사장(오른쪽).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
배우 고소영, 이부진 사장(오른쪽).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
'오은영 토크콘서트-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

배우 고소영(51)이 지인인 이부진(52) 호텔신라 사장과 함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오은영 박사의 토크콘서트를 관람한 뒤 "위로 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어제 고소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오은영 토크콘서트-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 콘서트에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고씨는 이와 함께 이부진 사장과 토크콘서트 관객석에서 나란히 머리를 맞댄 사진 한장을 공유했습니다.

고 씨는 "평소 알고 있는 선생님답게 관객 한 분 한 분 안아주고 싶다는 선생님"이라며 오은영 박사를 칭찬했고, "많은 관객들이 한 마디도 놓치지 않으려고 귀담아 듣는 모습 너무 인상적이었다"고 소회를 적었습니다.

또 그는 "지인들도 많이 만나고 주변에 오은영 선생님 팬이 정말 많다. 너무 위로되고 힘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남은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시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

이부진 사장과 고소영은 오랜 세월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0년 장동건과 고소영 결혼식이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렸으며 당시 전무였던 이부진 사장이 결혼식을 축하하는 의미로 직접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챙겨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토크콘서트에서 오은영 박사는 참석자들의 고민을 듣고 이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해당 콘서트는 지난 21~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충북 청주, 강원 춘천, 경남 창원에서 진행됩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이슈픽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