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고등래퍼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오담률이 첫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합니다.
오늘(19일) 오담률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에 따르면 오담률은 22일 오후 6시 두 곡이 수록된 첫 번째 싱글을 선보입니다.
싱글 발표에 앞서 오담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바코드처럼 꾸며진 티저 이미지 속에는 오담률의 랩 네임 '친칠라(CHIN CHILLA)'가 적혀 있습니다. 그 아래에 적힌 '1ST SINGLE ALBUM OUT 06. 22. 18'이라는 문구를 통해 오담률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이 오는 22일 공개된다는 사실을 유추하게끔 합니다.
오담률의 첫 싱글에는 2개의 곡이 수록될 예정입니다. 곡의 제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담률은 '고등래퍼2’에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바 있습니다. 이후 레이블 밀리언마켓과 전속계약을 맺고 프로그램 종영 2개월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정식 싱글 앨범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밀리언마켓 측은 "오담률은 이번 싱글을 통해 ‘고등래퍼2’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래퍼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오담률의 첫 싱글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오담률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