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용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5가 전파를 탄다.
완구전문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은 오는 18일 가족용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5가 KBS1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14일 밝혔다.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정기적으로 방영된다.
헬로카봇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정의감 넘치는 초등학교 1학년 차탄이 비밀친구 카봇들과 함께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면서 겪게 되는 놀라운 일들을 아이들의 시선에서 재미있고 따뜻하게 그려낸 비폭력 로봇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는 '새로운 카봇시계'와 첫 '중장비 카봇'의 등장이다. 카봇을 소환하는 매개체인 카봇시계는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특히 카봇들을 장난감 사이즈로 작게 만드는 카봇시계의 '미니기능'은 카봇들이 이전보다 일상에서 쉽게 활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에게 동경의 대상인 중장비가 비밀친구 카봇으로 대거 등장한다. 항상 친구들을 칭찬하고 응원하는 덤프트럭 카봇 '프라우드'와 궁금증 많은 허머 카봇 '제스티', 조용하고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인 드릴 카봇 '블래스터'와 불도저 카봇 '스타비' 외에도 자연과 예술을 사랑하는 포크레인 카봇 '듀크'와 개구쟁이 크레인 카봇 '크랜'까지 총 여섯 캐릭터의 중장비 카봇들이 활약한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