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어제(24일) 열린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멀티플렉스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습니다.
메가박스는 2001년 업계 최초로 무인발권 시스템 도입, 2009년 오페라 상영, 2014년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를 오픈하는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한 2016년 초 고품격 콘텐츠를 선별해 상영하는 ‘메가박스 소사이어티’의 운영을 시작하고, 백상예술대상 후보작 상영제를 여는 등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고 있습니다.
한편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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