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간 연인, 친구 혹은 자녀에게 가장 많이 선물한 제품은 고된 훈련을 견딜 수 있도록 돕는 발 케어 제품으로 나타났습니다.
엘솔컴퍼니는 29일 군인용품 쇼핑몰 꾸니스토리에서 오는 10월 1일 건군 제 68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사이트 오픈(2010년 11월)시점부터 2016년 8월까지 총 5년 10개월 간의 판매량을 집계한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그 결과 판매 1위는 거친 훈련에 물집이 잡히기 쉬운 부위를 보호해주는 ‘물집방지패드’로 총 6만1979개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뒤를 이어 무더운 여름철에 유용한 ‘아이스쿨팩’이 4만8940개로 2위를 기록했으며, 행군 시 필수품인 ‘뒤꿈치보호패드’가 4만3423개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군복 바지 밑단 정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고무링’이 3만7055개로 4위를 기록했으며, 콜렉트 콜보다 최대 4배 저렴해 군대에서도 부담 없이 통화 가능한 ‘군인 전화카드 충전소’ 상품이 2만8046개로 5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무더위로 힘든 여름에는 아이스쿨팩, 붙이는 아이스 쿨패치 등이 1,2위를 차지한 반면 추운 겨울철에는 동계밍크양말, 마이핫보온대 등 보온 제품이 순위에 오르는 등 계절별 베스트 제품이 차이를 보였습니다.
누적판매금액 기준 순으로는 ‘군인 전화카드 충전소’와 '입대세트’, '시계'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함께 꾸니스토리의 회원 성비를 파악한 결과 여성 70.2%, 남성 29.8%로 여성 회원이 2배 이상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별로는 20~29세가 전체 회원 중 83.3%를 차지했습니다.
꾸니스토리는 2010년 론칭한 군인용품 쇼핑몰로, 현역병을 위한 자대생활용품, 시즌별 상품뿐 아니라 곰신을 위한 커플 등록증과 같은 주문제작상품, 편지지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