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테디베어뮤지엄이 개관 1주년을 맞이해 보라카이, 푸켓 해외여행권을 증정하는 ‘통큰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6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포토존에서 친구, 연인, 가족 등과의 사진을 촬영 후, 페이스북,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신청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개관 1주년을 맞아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을 찾는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남도여행의 일번지로 불리는 여수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여수는 아이들과 함께 남도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장과 이벤트가 있는 바다여행지다. 특히 여수 밤바다에서 진행되고 있는 낭만버스커 거리문화공연을 비롯해 남도 맛집의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낭만포장마차’ 등은 여수관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낭만여행코스다.
이 외에도 여수 엑스포 해양공원은 오동도와 남도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여수엑스포역을 중심으로 엑스포광장, 웅장한 디지털미디어갤러리, 아쿠아리움, 국제관, 한국관, 해양문명도시관 등이 있어 해양생태에 대한 다양한 학습과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여수엑스포 국제관 D동 1층에 위치한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은 세계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테마형태로 구성돼 있다.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을 재현한 ‘이순신 테디베어’, 쥬라기공원을 연상시키는 '테디베어 공룡탐험대', 엘비스 테디베어극장, '테디베어 박물관', 각국의 유명 인사들을 실제 인물 크기로 만든 테디베어 포토존 등은 동화책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여행코스다.
티켓 예매 및 단체 입장 문의는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