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좌)가 (재)양준혁 야구재단 유소년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대표 강찬고)가 한국체인사업협동조합(KVC)과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제공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체인사업협동조합 여의도 사무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은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와 한국체인사업협동조합 권영길 이사장이 참석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세계 최초 쇼핑, 게임, 검색을 하나로 융합시킨 4세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우고스를 개발한 기업이며, 한국체인사업협동조합은 중소기업청 산하의 사단법인으로 우리나라 중소 유통인들의 권익과 소형 슈퍼마켓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많은 지원사업을 하는 조합이다.
금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한국체인사업협동조합은 트라이그람스코리아의 온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전자상거래시장에 신속하게 진입 후 안정적으로 인터넷 쇼핑몰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동구매를 추진해 매출증가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또한,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한국체인사업협동조합의 오프라인 인프라로 융합쇼핑플랫폼 우고스쇼핑몰의 공산품 수급문제 해결,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와 물류배송문제를 해소해 현재 유통시장에 진입해 있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과 우리나라 유통시장에서 어깨를 나란히 할 계획이다.
강찬고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트라이그람스코리아가 정부 소상공인 지원정책에 동참해 골목상권을 보호하고,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판매해 중소기업 살리기에 동참 할 것이다. 더 나아가 한국 유통지도의 틀을 바꾸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쇼핑, 게임, 검색이 융합된 차세대 종합쇼핑플랫폼 우고스 쇼핑몰을 개발한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중국 골든골드 국제투자관리유한공사로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우고스 비즈카페에서 ㈜트라이그람스코리아가 (재)양준혁 야구재단 유소년 야구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