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부동산 투자랭킹 1순위 위례신도시 ‘중일 라크리움 상가’
-위례신도시 초역세권 ‘중일 라크리움 타워’ 지하철 1분!
최근 위례신도시, 광교신도시, 동탄2신도시에 대한 부동산 투자가 활발해 지고 있어 겨울철 비수기에도 끄떡없는 투자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그 중 인구밀도가 높으나 상업용지는 1.5% 밖에 되지 않는 ‘위례신도시’의 상가 투자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위례신도시 위례-신사선은 사업진행이 더뎌 2024년 개통 예정으로 지연된 반면, 8호선 우남역은 2017년 개통 예정으로 우남역 초역세권 상가들은 위례신도시 내에서 가장 안전성이 높은 최 중심 상권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우남역 바로 앞 상업시설 ‘중일 라크리움’이 청약 중에 있다. 중일라크리움타워는 지하5층~지상11층, 140개 이상의 점포 수, 주차공간은 법정대수 대비 151%의 편리한 주차 공간, 전면부 호실 전층 발코니 설계와 타 상가 대비 30cm 높은 층고로 설계가 되어 위례신도시 택지개발지구 근린 상업지역1 2-3에 위치하게 된다.
또한 3면 개방형 최고층 상가로 우남역, 우남 트램 환승역, 만남의 광장,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연결되어 높은 임대가치로 투자대비 수익률, 가격 상승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판교신도시 이후 한국의 중심 강남과 송파 지역에 근접한 마지막 서울 강남권 신도시인 위례신도시 초입 관문상가 ‘중일 라크리움 타워’는 2016년 1월 15일 청약을 시작하여 프리미엄 없이 1층을 청약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1층 상가는 편의점, 이동 통신점, 약국, 유명 커피전문점, 파리바게트, 미용실, 베스킨라빈스 등이 입점 예정으로 가장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일라크리움 홍보관으로 문의하면 청약과 관련된 보다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566-1985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