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률의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 전쟁이 예고돼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14 김동률 전국 투어 콘서트 <동행>' 티켓 오픈은 오늘(1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됩니다.
1차 티켓 오픈은 부산 (11월 1일~2일. 부산 KBS홀), 성남(11월 8일~9일. 성남아트센터), 광주(11월 15일~16일. 광주문화예술회관) 3개 도시입니다.
부산과 광주는 하나프리티켓 단독으로 판매하며 성남은 성남아트센터와 하나프리티켓 홈페이지에서 각각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양, 전주, 서울, 대전, 대구, 창원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오는 10월 초, 3년 만에 앨범 발표를 앞둔 김동률은 11월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동률은 지난 2011년 앨범 'KimdongrYULE'을 발매한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김동률의 콘서트는 '빛과 소리의 향연'이란 찬사를 받으며 매진사례를 이어왔습니다.
김동률의 홈페이지를 찾은 한 팬은 "회사에선 업무 외적 사이트가 차단되기 때문에 예매 시작 당일 하루 휴가를 내고 결전을 기다리고 있다"고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최근 앨범 녹음을 모두 마친 김동률은 "이제 노래들은 제 손을 떠났다"며 "곧 여러분이 들어 주시는 일만 남았다"고 밝혔습니다.
[ 이해완 기자 / parasa@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